㈜썬로이(대표 나희석)는 SEMK(대표 Eddie Hui)와 홍콩 SEMK 본사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덕(B.Duck)’에 대한 독점 라이선싱 에이전시 계약을 지난 7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7일 진행된 계약식에는 ㈜썬로이 나희석 대표와 SEMK Eddie Hui 대표 등이 참석했다.
‘비덕(B.Duck)’은 귀엽고 친근한 오리 캐릭터로 홍콩과 중국, 동남아시아, 일본,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중화권을 중심으로 2,0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 또한 웨이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 공식 계정의 팔로워 및 팬이 1,000만명이 넘을 정도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썬로이는 이번 계약으로 2021년까지 대한민국의 독점 라이선싱 에이전시가 되어 기존 봉제류, 게임, 생활잡화 등은 물론 국내 및 해외 유스 화장품(Youth Cosmetics) 시장에 적극 진출할 예정이다. ㈜썬로이는 이미 8종의 ‘비덕(B.Duck)’ 유스 화장품을 출시해 국내 및 해외 판매 중이며 다가오는 5월에는 20여종 이상의 추가 제품 출시/판매는 물론 연말 어린이 색조화장품까지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참고:https://news.joins.com/article/23405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