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보도자료]주식회사 썬로이, 재단법인 국민사회복지협회(NFSWA) 우수상 수상2019-09-20 14:28:22
작성자



주식회사 썬로이(대표 최성돈)가 재단법인 2019년 국민사회복지협회(이하 NFSWA)의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성형외과에서 이용하고 있는 화장품을 컨셉으로 일반 소비자도 쉽게 적용 가능한 앰플형 화장품과 연고형 크림을 선보임으로써 NFSWA에게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성장 인자와 히알루론산, PDRN(Polydeoxyribonucleotide, 세포성장 활성제 조직 재생물질) 등이 함유된 10종의 앰플과 메디컬 포뮬레이션(Medical Formulation) 기술을 기반으로 한 연고제 8종이 2019년 새롭게 리뉴얼 됐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외에도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 등의 모발 케어 라인과 미스트, 썬크림 등을 포함한 30여종의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기술력 있는 코슈메티컬 기업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 설명했다.

또한 "특화된 기술로 제품을 출시한 당 브랜드는 2019년 5월 상해미용박람회에서 참가해, 전세계 굵직한 화장품 기업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8월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타오바오)에서 뷰티 관련 상품 판매 기업인 Moonoka와 첫 거래를 성사시키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고 말했다.

해당 브랜드는 글로벌 캐릭터 비덕(B.Duck)의 독점 라이선싱 에이전시이기도 하며, 다양한 비덕 캐릭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최성돈 대표는 " 메디컬-코스메틱, 비덕의 유스-코스메틱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을 위한 씨니어-코스메틱과 최근 부쩍 미용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남성을 위한 화장품도 특화된 기술로 출시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덕 유스 코스메틱은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덕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고: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9080902109923005031&ref=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