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보도자료]주식회사 썬로이,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최우수등급(T-4) 획득2020-05-12 10:10:55
작성자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바이오의약기업 주식회사 썬로이(대표 최성돈)가 NICE평가정보에서 실시하는 기술신용평가에서 총 10등급 중 상위 4단계에 해당하는 ‘T-4 등급’을 획득했다. 기술신용평가는 기술력, 시장성, 사업성 및 효율성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한 뒤 등급을 정한다.

 

T-4 등급은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이다.

 

11.jpg

주식회사 썬로이는 “이번 T-4 등급 획득을 통해 높은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썬로이는 의료용 현미침(Medical MicroNeedle) 의약품 개발을 기반으로 화장품을 연구개발, 생산하며, 류마티스관절염과 백신에 적용되는 의약품 연구개발과 생체모방 펩타이드(Biomimetic Peptides)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기능성 화장품 개발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생활 위생과 관련된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썬로이가 보유한 바이오 기술을 바탕으로한 기능성 화장품 개발과 바이오 위생용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 기사 참고:https://www.news2day.co.kr/152592]